스티브 커는 최근 NBA가 2028년 올림픽을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드리블을 할 때 미국 대표팀 감독으로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한 후 NBA 뉴스를 장식했습니다.
스티브 커의 미국 남자 농구 대표팀 감독 재임 기간이 끝났고, 제가 할 말은 단 한 가지뿐입니다: 할렐루야! 그는 항상 "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"이었지만 안타깝게도 그 말을 믿는 유일한 사람입니다.
셀틱스의 슈퍼스타 제이슨 테이텀이 팀의 여섯 번의 올림픽 중 두 번의 올림픽에 출전하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었습니다. 팀 USA의 명단에는 12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고, 테이텀은 타이리스 할리버튼 앞에서만 11번째 선수로 강등되었습니다.
하지만 이미 그가 NBA 파이널 MVP인 제일렌 브라운을 선수단에서 제외했을 때 우리는 약간의 불길한 징조를 보았습니다. 그는 무한한 지혜를 바탕으로 브라운의 셀틱스 팀 동료인 데릭 스미스가 팀에 더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.
어떻게 더 잘 맞을까요? 경기를 더 경쟁력 있게 만들어서 다른 팀을 완전히 낭비하지 않게 할까요? 제국주의 국가가 GDP가 낮은 다른 나라를 때리는 것처럼 보이고 싶지는 않죠? 커는 모든 해결책에 문제가 있는 것 같고, 커를 내쫓기 위해 긴 줄이 있었기 때문에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.
아, 인터넷. 나쁜 일이지만, 씻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절대 닿지 않는 주제와 사람들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. 하지만 커의 퇴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들의 목소리는 크고 명확하기 때문에 커의 퇴사 소식을 듣고 X에 적힌 내용을 읽어보겠습니다.
더 많지만, 아마도 이것이 테이텀과 그의 어머니, 그리고 모든 진정한 블루 셀틱스 팬의 감정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한 제가 본 최고의 GIF일 것입니다. 사진 한 장에 천 마디가 그려집니다, 자기야!
커 감독을 대신할 가장 유력한 후보는 현 마이애미 히트 감독인 에릭 스포엘스트라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감독인 타이론 루입니다. 베팅 전문가라면 스포엘스트라에게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.
스티브 커에 관해서는 오래된 격언이 적용됩니다. 당신이 떠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당신을 그리워할 수 있을까요? 이제 알 수 있습니다.